본문 바로가기
온미르매거진

화장대 정리를 오랜만에 했어용..

by www.onmir.co.kr 2014. 6. 7.

 

 

맨날 귀찮아서 정리는 다음에 하고 살았는데

어느 날 아침에 화장 하려구 일어나니까... 돌이킬 수 없는 사태가..

 

아침에는 너무 바빠서 더 어지럽히고 갔었는데 저녁에 각잡고

화장대 정리를 시작했어요~ 사실 막 위에 이것저것 나와있어서 그렇지

그렇게 지저분 한 편은 아니었던 것 같더라구요~

 

금방금방 서랍에 넣을 거 넣고 종류대로 정리하다보니까 빨리 정리가 되더라구요ㅋㅋ

나와있던 귀걸이들도 다 정리하고 시계랑 팔찌 넣구 하다보니까

3시간이 금방 넘어가버리더라구요ㅋㅋ..ㅠㅠㅠ 그래도 잃어버렸던 브러쉬들도 다 찾고!

지금은 또 어제 화장하느라 더러워졌지만 깔끔한 화장대로 재탄생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