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미르맛집

태안 가볼만한 곳 이곳저곳 4월, 5월 베스트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4. 13.

 

 

태안 가볼만한 곳 이곳저곳 4월, 5월 베스트

 

이번에 가족들과 같이 태안으로 놀러갔습니다

2박3일로 놀러가서 마지막날에 꽃지해수욕장이란 곳을 가봤는데

와 진짜 예쁘더군요 오랜만에 바다를 가서 그런지 더 즐겁게 있다 온 것같습니다

 

 

 

 

이곳 저곳을 기웃다녔습니다ㅋㅋㅋㅋㅋㅋ

 

 

 

 

너무 예뻤습니다ㅠㅠㅠ 바다도 너무 예쁘고 풍경도 너무 예뻐서

 왔다리 갔다리 해수욕장을 활보했던것 같습니다.

가족들이랑 여기저기 사진찍고 돌아다니다 보니 배가 고파져서

태안 근처 맛집을 찾아보니까 마침 유명한 것이 있더라구요

 

바로  해송 꽃게집이라고  있더라구요

 

 

 

 

 

 

 

가게도 넓고 주차장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가 게국지 라고해서 주문을 했는데

반찬들이 정말 많이 나오더라구요

 

저는 게국지간장게장을 시켰습니다

 

 

 

 

 

게국지가 절인 배추와 무, 무청 등에 게장 국물이나 젓갈국물을 넣어만든 음식 인데

저는 처음 먹어봤습니다 처음 먹어보는거라 되게 조금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크게크게 떠서먹었습니다ㅋㅋㅋㅋ

 

게국지도 너무너무 맛있었지만 제 눈에 들어온 간장게장!!!!

 

 

 

사심 담아서 두개 올려봅니다ㅠㅠㅠㅠㅠㅠㅠ

 

 

간장게장ㅠㅠㅠㅠㅠ 제가 진짜 좋아합니다 양념게장도 좋아하는데

이 간장게장이 진짜 제 입맛에 맞는 겁니다ㅠㅠㅠㅠ 밥두공기먹엇어요ㅠㅠㅠㅠ

저 혼자서 게 2마리를 먹었더니 가족들의 째림이 있었지만 굴하지않았습니다ㅎㅎ

 

 

오랜만에 여행가서 바다도 보고 맛있는것도 먹고 너무 좋았습니다

만약 태안에 가보신다면 아직은 추우니짜 옷 따뜻하게 입고 가보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태안에 가볼만한곳이 진짜 많은 것같습니다

나중에 한번 더 놀러오고 싶네요ㅠㅠㅠㅠㅠ

 

 

맛집은 지도 첨삭했습니다.

태안에 가볼만한곳은 많이 있으니 태안을 놀러가셔서

한번 게국지 먹어보시면좋을것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