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y 맛맛

명동맛집 오빠랑 8월 Best 2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8. 7.

명동맛집 오빠랑 다녀온 맛집들~

둘다 여름휴가 맞이 여행 갔다와서 이번주 부터 다시

출근했는데 휴가 다녀오니까 월요일날

평소보다 더 일어나기 싫어지는 기분ㅠ.ㅠ...

 

그래도 저번 주말에 여행갔다와서 어제 명동에 만났는데

오랜만에 명동 놀러왔으니 명동맛집 들려줘야지 라는 말에ㅋㅋ

명동맛집 오빠랑 다녀왔지요 어제 쇼핑도 좀 하고 하니까

그래도 업무로 쌓였던 피로가 좀 풀리는 느낌이에요ㅠㅠ

아침마다 둘다 회사 가기 싫다고 모닝콜하면서 흑흑 우는 데

고 살려면 어쩔 수 없지요ㅠㅠ

 

 

여긴 친구들과 다녀온 맛집 라이스스토리

여긴 명동성당 근처에 있는 쌀요리? 전문점같은 곳인데

막 가게 인테리어가 특출나게 좋고 이런 건 없지만

착한 가격에 맛있었던 곳이라서 추천하고 싶은 곳!

 

 

반찬들은 간단하게~ 점심으로 먹기 딱 좋은 곳 같아요

가격도 착하고~ 양도 푸짐하고ㅎㅎ

 

 

제가 먹었던 볶음밥 볶음밥은 쏘쏘~

다른 메뉴들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ㅋㅋ 그래도 고소한 맛이 있고

밥먹구 싶을때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ㅎㅎ

 

 

이건 짬뽕인데 매운 국물이 아니라 나가사끼 같은?

국물이 진짜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면발도 많구

해물도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이건 사천볶음면??? 이랬던 메뉴인데 이게 진짜 맛있음!

약간 매콤한데 야채들은 아삭아삭하고..뭐라고 말을 못 하겠는데

먹었던 메뉴중에 제일 맛있었던 메뉴입니다ㅎㅎ

 

 

 

이건 김치가츠동~ 김치랑 돈까스가 잘 어울림!

밥도 푸석푸석하지 않고 돈까스도 바삭바삭해요!

 

 

 

마지막으로 나가는 길에 팔던 쌀과자

입이 심심해서 하나 사갔는데 집에 오면서 다 먹었어요ㅋㅋ^^

 

깔끔한 식사메뉴 먹기 좋은 맛집인 것 같아요

면요리나 쌀요리가 먹고 싶을때 가면 좋겠다는 생각!

 

 

 

 

명동맛집 오빠랑 들린 곳은 포탈라

여긴 티베트 인도 요리 전문 레스토랑이라고 해요ㅋㅋ

예전에 박수진씨 나온 테이스티로드 나온 거 보고 너무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다녀오게 되었습니다ㅋㅋ

여긴 후기도 많고 맛있다는 평들이 많아서 잔뜩 기대했죠ㅋㅋ

 

 

봤던것처럼 가게 분위기가 진짜 좋아요

전등들도 은은하고 장식품? 들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거 하나하나가

티베트의 분위기가 정말 생생하게 나더라구요ㅋㅋ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곳 온 것 같은 느낌^_^

 

저희는 세트메뉴로 먹고 왔어용ㅋㅋ

일단 메뉴 이름들도 너무 생소하고 어떻게 시켜야할지 몰라서..

종업원분이 정말 친절하셔서 추천받아서 시켰죠ㅎㅎ

 

 

이게 젤 처음으로 나온 샐러드

어딜가나 샐러드는 에피타이저로~ㅎㅎ

저 빨간 소스가 꿀이에요!

빨간색인데 정말 달달한 맛이 나서 깜놀ㅋㅋㅋ

 

 

그리고 이건 탈라누들 이라는 우리나라로 치면 국수같은 느낌?

근데 맛은 전혀 다릅니다요ㅋㅋ 진짜 특이한 맛!

 

이건 티베트 만두인 샤박레

되게 파이 같이 생겼는데 껍질은 바삭바삭하고

안에는 고기가 들어있어요ㅋㅋ 약간 피자같은 느낌같기도?

맛들이 정말 생소해서 뭐라고 비교를 못하겠네요ㅋㅋ

그래도 되게 고소하고 맛있었던 만두!

 

 

이것두 진짜 특이한 맛이었던ㅋㅋ

아마 요건 세트메뉴에 없었던 것 같은데

아무튼 특이한 음식들이 많아서 구경하면서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세트메뉴 2인이서 먹으면 진짜 배터질 것 같아요

저희는 거기에다가 메뉴도 하나 추가해서 먹었더니ㅠㅠ

막판에는 정말 배부르더라구요

두명이서 가면 딱 2인 셋트메뉴 먹는게 적당한 것 같습니다~ㅎㅎ

 

독특한 분위기랑 맛이 있었던 명동맛집 오빠랑 들린 포탈라

여기도 정말 만족스럽게 먹고 온 곳!

 

 

'Hey 맛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배동 맛집 내가 바라던 그런 맛 Best 2  (0) 2014.08.29
사당역 부추삼겹살  (0) 2014.08.29
동네카페에서~  (0) 2014.07.09
간단하게 한끼ㅋㅋ  (0) 2014.07.09
이수초등학교앞 닭꼬치집..  (0) 2014.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