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미르맛집

경기도 이천 맛집 파스타에 혓바닥이 놀아나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5. 2.

경기도 이천 맛집 파스타에 혓바닥이 놀아나다.



경기도 이천맛집 서연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고품격 분위기와 맛있는 레시피들로 여러가지 종류의 메뉴가 있는 곳!

레스토랑도 웅장하고 실내도 넓어서 좋았어요^^

야외에는 바베큐파티를 할수 있는 테라스도 준비되어 있다는 사실~




기본적인 셋팅,

와인전과 수저,포크,나이프가 서연레스토랑 종이 위에 올려져있네요~

경기도 이천맛집 서연레스토랑 얼마나 맛있길래 소문이 이리저리 났을까?

 



와인보관소도 저렇게 이쁘장하게 따로 한켠에 있는 걸 보았어요~

레스토랑에서 귀한음식과 와인을 곁들여 먹어야 제 맛이 나잖아요!




그리고 시킨 파스타가 나오고, 앞접시에 덜어서 돌돌 말아 먹어주면~

와,, 이 곳 면발이 정말 장난 아닌거 같아요. 입에서 딱 찰지게 감기는 이 맛,

소스도 면발과 너무 잘 어우러져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는 거! 



그리고 시킨 블루베리 안심 스테이크!

이천맛집 서연레스토랑 고기는 일등급만 골라서

최고의 고기만 대접한다는거!! 한번 먹어볼까요!



입에서 사르르 녹으면서 블루베리소스의 상큼함이 묻어내려와

더더욱 맛있는 블루베리 안심 스테이크.

한번 맛보면 정말 헤어나올수 없는 그런 맛,

독특하고 고기가 정말 너무 부드럽고 육즙이 아주 짱짱이었어요.



그리고 후식으로 나온 마늘 바게트, 마늘 맛이 그리 강하지않고 

쏙쏙 입에 들어가서 입맛을 매우 돋구워 주더라구요.

메인 메뉴부터 디저트까지 전부 맛있는 이천맛집 서연레스토랑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데이트,가족모임 하기 좋으실거 같아요^^

넓~은 실내가 구비되어 있어서 자리 걱정은 안하셔도 된다는 사실!


참 매주 월요일은 휴일이래요!!


이천맛집 서연레스토랑 예약 및 문의 


031-635-7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