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미르여행

저번주말에 먹은 치맥!

by www.onmir.co.kr 2014. 10. 22.




 

어제 일하고 힘들어서 지쳐있을때 때마침 친구들에게 연락이 와서

야식먹으러 동네에 있는 닭꼬치집에 갔어요!

동네 친구들이라서 평소에 잠깐이라도 만나서 이야기할때가 많은데

요즘은 서로 바쁘다보니까 점점 만나는게 힘들어지네요..

주문을 하는데 친구들이 뭘 먹을지 고민하는 모습이 정말 

진지해서 옆에서 저도모르게 웃었네요~


 결국에는 닭강정이라 훈제치킨을 하나씩 시켰어요~

오랜만에 만나다보니까 이야기가 끝도없이 이어졌어요

푹 찌는 더운 날씨 이야기부터 각자 요즘 하는 일, 있었던 일 다 탈탈 털어놨어요

쓸데없는 이야기라도 친한친구들이랑 말하다보면 뭐가 그렇게 재밌는지

간만에 크게 웃었네요~^^

힘들었던 하루 잘 통하는 친구들과 같이 시간보내면서 스트레스 제대로 푼것같아요!

 




 

 

주문해놓고 이야기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치킨이 나왔어요

언제 이야기를 했냐는듯 치킨이 나오자마자 

서로 아무말없이 치킨을 먹는게 너무 웃겨서 빵터졌어요ㅋㅋㅋ


닭강정은 달콤매콤하니 입에 계속 들어갔어

저는 훈제치킨을 더 좋아하는데 허니머스타드에 찍어먹는데 너무 행복했어요~

거기다 시원한 맥주까지 함께 먹으니 금상첨화!

사실 시키면서 별로 배고프지 않아서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치킨을 남기는 일은 없었네요..ㅎㅎ


야식 다 먹은 후에는 신나는 기분을 주체 못하고 노래방까지 갔어요!

신곡은 잘 몰라서 예전부터 즐겨부르던 노래들을 줄줄 불렀는데 너무 재밌었네요

더운 날씨와 힘든 일때문에 지쳤을때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함께해서 더욱 좋은 여름 밤이었네요^^